|9201|2 서울유명성형외과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서울성형외과 추천,유명한곳 알아봐요
  • ... 암튼 서울성형외과 유명한곳 알아볼수 있는데 남겨주세요. 압구정, 신사동 , 강남역 등 성형외과가 많이 밀집해 있습니다. 몇군데 고르셔서 상담 받아보신 후 결정하시는 게 좋습니다. 알아보실때에는 해당 병원 원장님의...
  • 울산성형외과 중에 코성형 확실한 곳?
  • ... 친구들은 이왕하는거 서울 가서 강남에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수술하라는데 솔직히 거리도 그렇고.. 딱히 그렇게 까지 하고 싶지는 않아요.ㅠ 요새는 뭐 서울이나 울산성형외과나 큰 차이가 있을까 싶기도 하구요... 삼산동 근처에...
  • 몰라서요ㅜ유명성형외과 추천해주세요...
  • 수원성형외과 알려주세요~ 제가 아직 수원쪽은 잘 몰라서요ㅜ유명한 성형외과 추천해주세요~ 수원역쪽으로... 원장님이 서울서 있다 오셨다던데, 실리프팅쪽으로 의사들 상대로 강연, 시술도 하시고 그런다고 하데요. 여기 특징이 실을...
  • 제주도 성형외과 추천해주세요~~
  • ... 같은데 서울그림성형외과는 꽤 오래했더라고요 알아보니까 의사선생님 수술실력이 꼼꼼하다 들어서 피부관리하러... 그림성형외과도 있어요~ 탑은 예전에 쌍꺼풀로 유명했고.. 요즘은 신주제권도 많이 가더라고요 그림성형외과는...
  • 유명 성형외과...
  • 유명성형외과에서 성형상담을 받구 싶은데... 제가 이번이 첫상담인데.... 이것저것 물어보고 싶은게 많거든요??... 묻고싶은거 마음껏 물어보세요 참고로 서울 압구정동에 있는 성형외과들을 추천합니다.^^ 안녕하세요 대한의사협회...
블로그
    성형외과 유명한곳
  • ... 개인적으로 그 렛미인에 박선재선생님 성형외과가 어딘지도 알고싶구 서울에 유명한 성형외과 어디인지도알고싶네요ㅜㅜ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이은정 입니다. 양측의 쌍거풀 크기, 검은동자...
  • 울산 서울성형외과
  • 제가 쌍수를 하려고 하는데 성남동에 있는 서울성형외과 유명한가요?? 성형외과전문의사 인지 알수잇을까요...?? 저 거기서 쌍수했습니다ㅎㅎ 의사선생님이 연륜도 있으시고 잘해주세요 수면마취로해서 고통도 별로없구요 저는 붓기도...
  • 서울 청담동 강남 성형외과 잘하는곳 질문
  • ... 유명하고 잘하는곳에서 하고픈데.. 강남이나 청담동쪽에 솜씨좋은 성형외과 없을까요.. 연예인들 자주찾는곳으로요.. 장난사절합니다 답변부탁드리구요.. 그리고 수술후 회복기간엔 입원해야할듯한데 입원비는 수술비포함이안되죠?...
  • 일산성형외과 질문이용
  • 제가 예전에 서울에서 쌍커플 수술을 했었는데 지금 슬슬 풀려가고 있어요ㅠㅠ 저는 부분 절개가 풀리는지 꿈에도... 성형외과 전문의 원장님이시고, 강남과 일산의 유명성형외과 원장님을 역임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. 한군데에서...
  • 서울 성형외과 추천
  • 지방에서 서울로 안면윤곽주사맞으러갈건데 윤곽주사잘하고 싸고 유명한곳추천해주세요~ 지방에서가고 학생이다보니 세일많이하는곳으루요~ 그랜드성형외과 V라인성형외과 메가성형외과
뉴스 브리핑
    유명 성형외과 가운데 보톡스데이 할때 특히 저렴한 데...
  • ... 많은 병원, 사용량이 많은 날에 해야 효과가 좋다고 들어서 일부러 보톡스 데이 있는 병원 노리고 있어요 추천좀 해주세요 꼭 유명 성형외과 아니더라도 보톡스로 유명한 병원이면 좋아요 서울 서울 종합병원으로 가서 확실히 하삼
  • 지방흡입 코리아성형외과 , 서울 365cm
  • ... 코리아 성형외과가 비용도저렴하고 잘한다는후기가 많은데 허벅지지방흡입 후기가 많이없어 고민이됩니다 서울 365은 지방흡입전문이라 후기는많고... 제법 유명한 병원 브랜드만 믿거나 그냥 어찌어찌 아는 병원에서 시술받고.. 그런...
  • 서울에 주걱턱수술유명한곳 어디없나요?
  • ... 서울에 주걱턱수술유명한곳 저 아는데 있어요! 제 친한 친구가 성형외과에서 주걱턱수술했거든요? 물론 양악수술 받은거구요! 저는 가격은 자세하게 모르는데.. 무튼 거기 주걱턱수술로 유명한가봐요!~ 친구도 엄청나게 알아보고...
  • 성형외과유명한곳 말씀요
  • ... 다들 서울 강남으로 가라고 하는데 전 그냥 제가 살고 있는 수원에서 할거거든요~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는게... 눈성형외과유명한곳 말씀요~~ 쌍꺼풀수술 잘 하는 병원 추천 해주세요~ ^^ 저는 쌍꺼풀재수술을 했는데...
  • 성형수술할건데요 성형외과유명한곳 알고 싶어요
  • ... 성형수술은 서울에서 하려고 하거든요 그래서 교통이 좀 편한 곳이 었으면 좋겠어요. 되도록이면 강남에 있는 유명한 성형외과 추천 부탁드려요. 그냥 광고말고 직접 수술 받으신 분 이야기면 더 좋을거 같아요 ㅠㅠ 제가 하고 싶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