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3665|2 증강현실교육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VR·AR 등 게임 콘텐츠 제작에 96억원 지원
  • ‘첨단 융ㆍ복합 게임 제작 지원’은 가상현실(VR), 증강현실(AR), 혼합현실(MR) 등 첨단 융ㆍ복합 기술... ‘기능성 게임 제작 지원’은 게임의 재미요소와 교육ㆍ의료ㆍ학습 등 다양한 영역 및 공공 목적의 결합을 통해...
  • [IT 이야기] 포켓몬 GO
  • 마케팅 및 관광 분야, 교육현장에서 증강현실 적용 사례는 꾸준히 늘어날 것이며, 또한 새로운 분야가 창출될 것이다. 여기서 아이디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더 강조하지 않을 수 없다. 포켓몬고 게임을 고안하고...
  • 문체부, VR·AR 등 게임제작에 96억 지원
  • '첨단 융·복합 게임 제작 지원'은 가상현실(VR), 증강현실(AR), 혼합현실(MR) 등 첨단 융·복합 기술 기반의... '기능성 게임 제작 지원'은 게임의 재미요소와 교육·의료·학습 등 다양한 영역을 결합을 통해 게임의...
  • 은행연합회, 2017년 체험형 금융교육 대장정
  • 체험형 교육의 효과를 실감케 했다. 금년에는 증강현실(AR) 요소를 새로이 도입하고, 사원은행과 함께 금융빅게임을 공동 개최하는 등 작년에 비해 진일보한 방식으로 청소년 금융교육의 열기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....
  • 은행연합회, 체험형 금융교육 확 늘린다
  • 게임과 금융을 결합한 정보통신기술(IT) 기반의 체험 프로그램인 금융빅게임도 올해 '포켓몬고(GO)'에 쓰여 잘 알려진 증강현실(AR) 요소를 새롭게 도입해 업그레이드하고 교육 인원도 지난해 293명의 3배가 넘는 1000명까지...
블로그
    대전선사박물관 오는 6일 재개관
  • 구석기, 신석기, 청동기, 철기 등 4개의 시대로 꾸며진 전시실은 다면영상, 증강현실(AR), 쌍방향 반응전시... 설치해 교육적 효과를 높이고 좀 더 친근하게 박물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. 대전시립박물관 류용환...
  • 대전선사박물관이 새롭게 문을 엽니다
  • 구석기, 신석기, 청동기, 철기 등 4개의 시대로 꾸며진 전시실은 다면영상, 증강현실(AR), 쌍방향 반응전시... 설치해 교육적 효과도 높이고 좀 더 친근하게 박물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. 류용환...
  • “금융교육 게임, 뮤지컬로 배워요” 은행聯 체험형 교육지원
  • [뉴데일리-차진형 기자] 은행연합회가 올해도 체험형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. 2일 은행연합회는 증강현실을 이용한 게임과 금융뮤지컬, 웹드라마 등을 통해 중·고등학생들에게 교훈과 재미를 준다는 계획이다....
  • "서울과기대, 글로벌 경쟁력 갖춘 산학협력 최우수 대학으로 발전"
  • 크게 교육과 연구로 구분된다. 그러나 시대가 변화하고, 산업이 발전하면서 교육과 연구 못지않게 중요한... 즉 대학이 국가전략프로젝트 분야인 인공지능(AI), 가상ㆍ증강현실(VRㆍAR), 자율주행자동차(무인차), 드론...
  • 오늘 기재부 등 경제부처 일정
  • SW교육현장에 가다(5일 조간) ※가상/증강현실 기업, 페이스북과 손잡는다(5일 조간) ※국내 방송콘텐츠 인도네시아로 본격 진출(5일 조간) ※스타트업 투자 시장 활성화 방안 마련(5일 조간) <방송통신위원회...
뉴스 브리핑
    정부, VR·AR 등 게임 콘텐츠 제작에 96억원 지원
  • ‘첨단 융·복합 게임 제작 지원’은 가상현실(VR), 증강현실(AR), 혼합현실(MR) 등 첨단 융·복합 기술 기반의... ‘기능성 게임 제작 지원’은 게임의 재미요소와 교육·의료·학습 등 다양한 영역 및 공공 목적의 결합을...
  • 문체부, 게임 신시장 창출 96억원 지원 방안 발표
  • 2016년에 처음으로 시작한 이 사업은 현재 27개의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게임을 지원하고 있으며, 2017년에도 약 15개 내외의 게임을 신규로 지원할 예정이다. ‘기능성 게임 제작 지원’은 게임의 재미요소와 교육·의료...
  • 문체부, VR·AR 등 게임 콘텐츠 제작에 96억원 지원
  • - 첨단 융·복합 및 기능성, 체감형 아케이드 등 3개 사업 문화체육관광부는 가상현실(VR)과 증강현실(AR)... 게임의 재미요소와 교육·의료·학습 등 다양한 영역 및 공공 목적의 결합을 통해 게임을 다양한 영역으로...
  • VR·AR에 66억 원, 문체부 '게임 제작 지원 사업' 계획 발표
  • 가상현실, 증강현실, 혼합현실 등 신기술과 결합된 게임을 발굴하기 위한 사업이다. 2016년에 시작됐으며... 대표작으로는 기후 변화 및 환경 보호에 대한 교육 게임 '에코프렌즈'와 서울시에 보급된 치매예방게임...
  • [대전소식]대전선사박물관, 전시실 전면개편 재개관 등
  • 다면영상과 증강현실(AR), 쌍방향 반응전시 등 다양한 전시기법을 통해 각 시대의 선사인들이 어떻게 생활하였는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됐다. ◇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의 성인문해교육 지원사업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