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3216|2 CS교육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 블로그
    화순전남대병원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고 ‘S등급’
  • CS교육은 특히 전직원을 대상으로 교재 활용과 실습위주로 매월 실시하고 있다. 환자와 나누는 암이야기, 웃음치료, 요가교실 등 환자와 지역주민을 위한 소통과 힐링강좌 등도 호응을 얻고 있다. 특히 전국 병원 중...
  • 경기농협 고객 만족 서비스 실천 결의대회
  • 경기농협(본부장·한기열)은 29일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고객 만족(CS 3.0) 서비스 교육 및 전기통신금융사기 근절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. '더 헤아리는 서비스 CS 3.0'은 농업인과 고객을 감동하게 하는 농축협의...
  • 기보, 3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‘A등급’ 획득
  • 그동안 고객들의 제출서류를 간소화하고, 직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CS교육을 실시하는 등 대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반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다.   기보 관계자는 “현장피드백을 통해 고객중심의 조직문화를...
  • 강원랜드 석유공사 등 18개 기관, '고객만족 미흡' 평가서 받아
  • 우체국물류지원단은 고객만족(CS) 아카데미 등 고객 중심의 경영제도를 운용해 최우수에 올랐고... kr)을 통해 공시하고, 'C' 등급을 받은 미흡 기관은 주무부처에 결과를 통보해 개선계획 제출 및 컨설팅 교육 등을...
  • 기보, 3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'A등급'
  • 기보는 그동안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제출 서류를 간소화하고, 직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CS교육을 실시했다. 기보 관계자는 "현장피드백을 통해 고객중심의 조직문화를 확산하고, 앞으로 고객에게 더...
뉴스 브리핑
    [군산소식] 시 민원담당공무원 대상 친절교육
  • = ◇군산시, 민원담당 공무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군산시는 29일 KT CS 전북사업단 소속 신정화 친절 전문강사를 초청해 '민원만족도 UP 친절한 전화응대'라는 주제로 교육했다. 교육은 본청과 사업소, 읍면동의 창구 민원...
  • 전남대병원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우수 등급
  • 특히 CS 교육은 전직원을 대상으로 교재 활용과 실습위주로 매달 실시했으며, CS 개선 클리닉을 운영하면서 고객접점 12개 부서에 대한 고객응대 서비스 평가 및 개선에 주력했다. 한편 이번 조사는 최근 1년 이내...
  • 기보, 3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‘A등급’
  • 서류간소화ㆍ찾아가는 CS교육 등으로 대고객만족도 상승 기술보증기금 전경. 기술보증기금(이사장 김규옥, 이하 ‘기보’)이 정부가 실시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A등급을 획득했다. 이번 조사는...
  • 군산시, 민원담당공무원 160여 명 대상 친절교육 실시
  • 이번 교육은 KT CS전북사업단 소속 신정화 친절 전문강사를 초대하여 "민원만족도 UP 친절한 전화응대"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, '2016년도 하반기 민원만족도 조사결과 피드백', '전화응대 방법에 따라 달라지는 시의...
  • 기보, 3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‘A등급’
  • 기보는 그동안 고객들의 제출서류를 간소화하고, 직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CS교육을 실시하는 등 대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반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. 기보 관계자는 “현장피드백을 통해 고객중심의...